순성주니어카시트 제나 구입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순성주니어카시트 제나 구입후기!

by 반짝반짝 전갈자리 2018. 2. 4.

 

아이가 6살이 되면서 새로 필요해진것이 바로 카시트

현재 쓰고 있는 순성데일리오가닉 카시트도 마음에 들어 잘 써서 바꾸어줄 생각을 미처 못하다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15kg가 넘어가면 대부분 주니어로 갈아 타서 바꾸어 주게 되었다.

순성데일리오가닉 카시트도 몸무게로 따지면 조금 더 태워도 될것 같았지만 주니어로 바꾸어주면 아이가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에 급 구매하였다

 

카시트 구매를 앞두고 조금 고민을 했다. 순성주니어카시트 제나를 살것인가, 아니면 경험 해 보지 않은 새 브랜드를

살것인가... 구매를 앞으로 몇가지 기준을 정해 보았다. 안전에 관련된것이니 검증된 회사에서 만든 제품일것, AS,

그리고 인터넷 검색하닥 알게됬었는데 어깨 확장이 되어야 쭈욱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여 어깨확장이 되는것을 염두하여

골라보았다. 그리고 전혀 배제할 수없는 가격도.. 가격은 20만원 초반대로 구입

컵홀더, 킥매트 사은품으로 받음

그런 기준을 놓고 고르다 보니 또 순성주니어카시를 제로를 선택하게 되었다


차량에 아이소픽스가있어 아이소픽스가 되는것으로 구매하였고 순성주니어카시트 제나는 아이소픽스 뿐 아니라

탑테더 기능까지 있다.  카시트 구매 하면서 몰랐던 차량의 구석구석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었다

탑테더는 정말 그런것이 우리차에 있었는지 8년 가까이 타면서도 몰랐었다


이 부분을 차량 아이소픽스 부분에 걸어주면 된다

차량 뒷자석에 보면 라벨로 ISOFIX가 있다면 그 차량은 아이소픽스가 장착된 차량이다

의자 부분에 손가락을 조금 깊게 넣어보면 쇠고리가 만져 질 텐데 그 부분에 이 고리를 걸어주면 되는데 생각보다

힘과 요령이 있어야 해서 남편이 해주었다.  남편 고맙다.

 

의자와 등받이는 따로 분리가되어 있어 연결을 해 주어야 한다

왼쪽이 시트부분, 오른쪽이 등받이 부분

등받이에 있는 연결 부분을 시트에 있는 저 봉 부분에 쑥 얹히듯 꼽는다

이때 등받이를 아예 바닥에 일자로 눕힌채로 꼽아주면 쉽게 꼽을 수 있고 꽂은 다음에 등반이를 일으키면서

세워주면 잘 연결 할 수 있다.

이때 약간 부러질것 같은 소리가 나서 조마조마했으나 원래 이렇게 조립할때 소리가 나는건지

나만 그런건지 잘 모르겠다.

내가 구입한것은 딥블루.

좀 더 채도가 높은 색상을 원했으나 순성주니어카시트 제나는 색의 톤이 대부분 채도가 조금 낮은 듯 했다

회색도 매우 예뻐서 두 색을 두고 고민하다 도저히 고르기 힘들어 남편보고 고르라고 했더니 이 색을 골랐다

가끔 이런 소소한것으로 결정을 못할때에에는 남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럴때마다 '이런것도 못 고르고 고민하냐' 타박하지 않고 친절하게 나의 고민을 척척 깔끔하게 해결 해 주는 남편이

고맙다.

 

한달정도 사용하였는데 기존 순성데일리오가닉 카시트보다 높이가 낮으니 아이가 혼자서 타고 내리느것이

많이 수월해 졌다. 그리고 안전벨트도 차량에 있는 것으로 이용하다 보니 쉽고 빠르게 멜 수 있다는것도 장점인듯.

아직까지 교통사고 한번도 난 적도 없고 안 나야 하지만 혹시라고 사고가 나더라도 우리 아이 잘 지켜주었으면 좋겠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