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여도 애드센스 승인 받을 수 있어요. 애드센스 승인 경험담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마케팅 공부

코로나여도 애드센스 승인 받을 수 있어요. 애드센스 승인 경험담

by 반짝반짝 전갈자리 2020. 8. 22.

 

제가 애드센스 승인 받은 후기를 쓰는 날이 오다니 너무 기쁩니다. 사진 속에 웃고 있는 저 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애드센스 받으신 분들 후기 중에 가장 기억나는 것이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는 거였어요.

 

이번달에 카카오 애드핏도 승인받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도 승인 받았네요.
블로그, 유투브 보면서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 카카오애드핏 승인 후기는 이 글을 참고하세요.

애드센스는 3번 떨어지고 4번째만에 승인이 되었고 포스팅 수는 30개 ~34개 정도 입니다.

애드센스 신청할때 코로나로 심사가 어려울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왔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도전 해 보자 하고 신청하였는데 5일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반려가 될때는 만 하루도 안되서 거절 메일이 왔는데 이번에는 꽤 기다려도 메일이 안 와서 설마? 혹시하였는데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애드센스는 7월 10일에 한번 떨어지고 8월 6일에 한번 떨어졌어요.
7월 10일하고 8월 6일 사이에 한번 더 신청하고 떨어졌는데 그때 받은 에드센스 승인 거절 메일은 화가 나서 삭제하고 없네요. 


8월 6일에 애드센스 반려된 이유는 코로나로 심사 할 수 없다는 내용이였어요.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될 날이 올 줄 알았으면 그 내용을 캡쳐라도
해 둘걸 그랬나봐요.

1차  : 콘텐츠 부족 / 2차 : 코로나로 심사할 수 없음 / 3차 : 코로나로 심사할 수 없음 / 4차 : 애드센스 승인

1차 때는 게시글 10개 미만에 일상 글로 제가 생각해도 콘텐츠가 부족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일부 카테고리는 만들어 놓고 글이 비어져 있었는데 이것도 영향을 끼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 메인 주제를 잡고 그 위주로 글을 작성했어요.  강의가 메인 주제이다 보니 스크린샷이 좀 많이 들어간 편이고 글 수는 아주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일부 몇개 글은 네이버에 있던 글을 가져와서 복사하기 붙여넣기 하였습니다.         

포스팅 글의 수는 1000자가 안 되는 것도 있습니다.

매일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글을 썼습니다. 

정답은 아니지만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승인 받기위해 검색하고 유튜브로 본 내용들과 경험담을 정리 해 보았어요.

- 내 블로그에 들어왔을 때 주제가 확실이 드러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지인이 티스토리 포스팅 할때 대부분의 글을 네이버에서 복붙했는데 승인을 받은 경우를 봤습니다.
저 역시 몇개 포스팅은 네이버에서 가져 왔습니다.

- 유튜브에서 게시글 2개로 애드센스를 승인을 받았다는 영상을 보았는데 전문성만 있으면 게시글의 수는 중요하지 않은 듯 합니다.  

- 저는 스크린샷이 많은데 사진의 갯수가 많아도 승인이 되는 듯 합니다. 물론 글과 관련있는 사진이어야 할 것 같습니다.

- 메뉴 카테고리 중 글이 없어서 비어 있는 것이 있다면 그 카테고리는 우선 삭제하고 신청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애드센스 신청 할 때 외부 광고링크가 있으면 안 좋다고 해서 카카오 애드핏 광고는 빼고 신청했습니다.

-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운영하신다면 꼭 승인 받으실 수 있으실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광고 달자마자 소액이지만 수익이 나는 다음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기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