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피자맛집 핫피자 맛이 굳! (가격,맛,위치)
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동두천 피자맛집 핫피자 맛이 굳! (가격,맛,위치)

by 반짝반짝 전갈자리 2018. 1. 21.



경기북부 어린이 박물관에 가기전에 들린 곳!
경기북부 피자맛집으로 맘카페등에서 유명한 핫피자에요

여기 오기 전날 아이가 잠들기전에 피지가 먹고 싶다고하여 다음날 사준다고 약속하였기에 겸사겸사 들렸어요

우리 가족이 주문한 콤비네이션피자에요.
가격은 22,000 미디엄사이즈이고 치즈나 다른 토핑은 추가하지는 않았는데도 쫄깃하고 담백한 치즈가 흘러내려요. 치즈가 짜지않고 도우와 토마스소스가 제 입에 너무 잘 맞았어요. 담백하여 금방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감자튀김!! 3,000원
바삭하고 소금간이 강하지 않아 아이랑 먹기 부담이 없었어요



베이컨치즈버거예요. 가격은 7,000원이였던것 같아요
바삭하게 잘 익은 베이컨과 패티, 생양파, 치즈가 잘 어울리고 집에서 만든 버거느낌이에요
버거 크기도 일반 프렌차이즈 버거 보다 약간 큰 사이즈에요


동두천 핫피자 매장에는 아기의자도 있어요

​​​​


가격표에는 음식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가격이 달러로 안내되어 있어요. 영어로도 따로 안내가 되어있고요


동두천 맛집 핫피자 소문대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도 좋아서 즐거운 외식이였어요. 너무 많이 시켜서 다 먹지 못하여 남은 피자는 포장했답니다.

나중에 동두천 갈일 있으면 또 방문하고 싶을것 같아요
배달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한곳은 핫피자로 아버님이 운영하는 매장이고 핫피자앤버거는 아들이 운영하는 매장이에요



​​


댓글


loading